
2019-11-15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이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홍콩에서 열리는 ‘2019 코스모프로프 아시아홍콩(COSMOPROF ASIA HONG KONG)’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참가한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이탈리아 볼로냐,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함께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거론된다. 화장품과 전문 미용제품 및 기구, 자연 건강, 네일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분야를 총망라하는 행사이다. 지온메디텍은 홍콩에 소재한 ASIA WORLD-EXPO에서 3E-B2A에 부스를 마련하고 대표 모델인 듀얼소닉 프로페셔널(전문가용)과 럭셔리(홈케어용) 모델은 물론 출시 예정인 컨슈머 타입의 보급형 ‘듀얼소닉 이펙트’를 선보이며 많은 뷰티업계의 바이어들과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듀얼소닉은 프로페셔널(전문가) 타입인 골드와 럭셔리(홈케어) 타입인 실버 총 2개의 모델이 있다. 해당 제품에 적용된 듀얼 레이어 기술의 경우 지온메디텍이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기존에 병원이나 샵에서 시술 깊이 별로 일일이 팁을 교체해 사용했던 것을 일반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끔 편의성을 높인 부분이 특징이다. 지온메디텍 박종철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춘 지온메디텍의 듀얼소닉을 글로벌 고객에게 알리고, 세계 최초 특허 기술 듀얼레이어를 전 세계 많은 바이어들과 관계자에게 알리기 위해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기사원문보기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111511105513040&typ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