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12-09
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을 전개하는 지온메디텍이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제 56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백만불 수출탑’ 및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에서 주최하는 무역의 날 시상식은 매년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증대에 획기적으로 기여한 업체와 유공자를 선정해 시상 및 포상하는 행사이다. 지온메디텍의 대표 제품인 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은 2018년도 하반기부터 수출되기 시작해 꾸준히 수출액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듀얼소닉’은 하이푸(고강도 집속 초음파) 리프팅 기기로, 독자적인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리프팅 및 타이트닝은 물론 주름과 탄력 개선, 콜라겐 재생을 돕는 홈케어 피부미용기기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현재 골드 색상의 전문가용 프로페셔널과 실버 색상의 홈케어용 럭셔리 제품으로 나뉘어 출시돼 있으며 2020년 상반기 중 ‘듀얼소닉 이팩트’라는 신규 제품 또한 출시될 예정이다. 듀얼소닉은 지온메디텍 웹사이트와 SNS 등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각 제품별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렌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9120911194135181&typ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