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9-02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이 홈케어 피부미용기기 ‘듀얼소닉’의 핵심 부품인 모터와 메인보드를 5년간 무상 품질보증한다고 전했다. 동종업계 최초로 시행하는 5년 무상 품질보증 프로모션은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럭셔리 두 모델 모두 해당된다. 업체 관계자는 “수년 동안 브랜드에서 이루어낸 성과로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무상 품질보증을 도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듀얼소닉은 뛰어난 기술력과 검증된 효과로 하이푸 리프팅기기 업계의 새로운 기준으로 도약했으며, 제조사인 지온메디텍은 내구성에 대한 엄격한 내부 기준을 적용해 고객의 만족도 향상과 신뢰도 구축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하이푸 리프팅 전문 기기 듀얼소닉은 집속초음파(HIFU) 기술로 2주에 한 번, 15분 사용으로 피부과나 에스테틱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관리가 가능해 코로나19로 촉발된 언택트 시대의 ‘홈케어족’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세계 최초 특허를 받은 듀얼 레이어 하이푸 기술이 접목된 듀얼소닉은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30개국에 수출되며 국산 기술의 우수성을 전파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듀얼소닉 프로페셔널의 경우 48개월, 럭셔리의 경우 39개월로 렌탈 구매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홈케어 기기인만큼 안전성과 품질 보전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며 “5년 품질보증 프로모션을 활용해 듀얼소닉을 보다 오래,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사원문보기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902173413310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