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9-17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가을에는 피부가 쉽게 민감해지고 건조, 탄력 저하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이 생기기 쉽다. 특히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인해 피부과나 에스테틱에 방문하는 것도 망설여지는 요즘, 집에서도 셀프로 할 수 있는 피부 컨디션 케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 피부 고민 잠재워줄 다보의 ‘부스터 포 투데이 앰플’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코스메틱 브랜드 ‘다보’에서는 ‘부스터 포 투데이 앰플’을 선보였다. 부스터 포 투데이 앰플은 세 가지로 구성돼 있다. 건조한 가을 바람으로 푸석해진 피부 속 수분을 촘촘히 챙겨줄 10,000ppm의 고순도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히알루론 앰플, 강력한 자외선으로 인해 어두워진 피부톤을 생기 있게 되돌려주는 비타민나무수 63%(정제수 대체) 함유 미백기능성 비타민 앰플, 레드 프로폴리스 81% 함유로 탄력과 주름에 대한 고민 개선에 도움을 줄 고농축 레드 프로폴리스 앰플 등이다. 넥슨화장품 관계자는 “초여름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전하고 다가올 겨울에는 깊은 수분감을 선사해줄 4계절용 제품”이라며 “복합적인 피부 고민이 있다면 두 가지 앰플을 함께 레이어링하거나 다른 스킨케어에 섞어 사용해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집에서 하는 셀프 피부관리, 지온메디텍 ‘듀얼소닉’
홈케어용 셀프 피부관리기 ‘듀얼소닉’은 세계 최초 듀얼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 기술을 탑재한 제품으로, 럭셔리와 프로페셔널 2가지 버전의 하이푸(고강도 집속 초음파) 리프팅 기기다.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홍콩, 인도, 러시아 등 전세계로 수출되며 국산 기술의 저력을 알리고 있다. 듀얼소닉은 2주에 한 번, 15분 사용으로 피부과나 에스테틱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한 피부관리가 가능하게끔 설계됐다. 진피층부터 근막층까지 초음파 열에너지가 도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활성화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얼굴과 눈가 등 부위별 특성에 맞는 섬세한 사용도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듀얼소닉 프로페셔널의 경우 48개월, 럭셔리의 경우 39개월로 렌탈 구매도 가능하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안전성과 품질 보전을 위해 주요 부품 5년 무상 품질보증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덧붙였다.
기사원문보기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916143645608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