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1-08
최근 잇따른 한파에 차가운 바람까지 불어 피부 보습 관리에 비상이 켜졌다. 겨울은 실내외 기온차가 크고 건조하기 때문에 피부가 탄력을 급격하게 잃기 쉬운 계절로, 주름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 주의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외출이 꺼려지는 시기이다 보니 피부 관리를 위해 마사지샵이나 에스테틱에 방문하는 것도 쉽지 않아 최근에는 홈 피부관리기, 뷰티 디바이스를 찾는 수요가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다. 홈 뷰티 케어 디바이스 전문 ㈜지온메디텍(Jion meditech)은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듀얼소닉(Dualsonic)’을 선보여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지온메디텍의 주력 제품인 듀얼소닉은 프로페셔널과 럭셔리로 구분돼 있으며 세계 최초 특허를 받은 듀얼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 기술을 탑재해 진피층부터 근막층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한 고강도 집속 초음파 리프팅기기다.
특히 홈 뷰티 디바이스인만큼 안전성과 품질 보전이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KC, CE, FCC, PCT 인증과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한 임상실험 결과 콜라겐과 엘라스틴 활성화 및 재생 촉진으로 피부 속탄력 증가, 눈가주름 팔자주름 감소, 안면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지온메디텍 측은 ‘5년 품질보증 프로모션’을 도입해 소비자들이 듀얼소닉을 보다 오랜 기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우수한 품질로 K뷰티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듀얼소닉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미국, 유럽, 중국, 홍콩, 인도 등 30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계속해서 전세계를 목표로 해외 시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국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듀얼소닉 프로페셔널의 경우 48개월, 럭셔리의 경우 39개월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렌탈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지온메디텍 박종철 대표는 “듀얼소닉은 한파로 인해 고민이 되는 얼굴 피부에 맞춤 시술을 할 수 있어 내 피부에 최적화된 홈 뷰티 디바이스”라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을 강화해 프리미엄 미용기기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원문보기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1010814314929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