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11
홈케어 미용기기 전문 업체 지온메디텍이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2018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이하 2018 코스모뷰티)’에 참가해 주름 개선을 위한 핸드타입 듀얼 레이어 하이푸 방식의 홈케어 미용기기 듀얼소닉을 선보였다. 박람회에서는 근거리에 위치한 일본과 중국 대만 등 아시아 및 일부 유럽 국가 바이어를 상대로 상담이 이뤄지고 있으며, 국내 온오프라인 홈쇼핑 및 쇼핑몰 MD의 관심을 바탕으로 국내 바이어 상담도 이어지고 있다. 홈케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외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 증대가 국내외 바이어 상담 및 문의로 이어지고 있다는 전언이다.
해당 제품은 초음파로 피부 속을 이중으로 침투해 콜라겐을 생성할 수 있으며 피부 속 진피층과 근육층의 세포를 활성화하는 울쎄라 방식을 따랐다. 초음파 깊이를 선택해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돼 국내에서 KC 인증도 받은 바 있으며 지난 4월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듀얼소닉 모델은 전문가용인 프로페셔널과 홈케어용인 럭셔리 모델로 구성돼 있으며 1차로 전문가용인 프로페셔널을 먼저 출시했다”면서 “홈케어에 대한 수요 증가로 럭셔리 모델의 관심이 증가해 2차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얼굴에서의 섬세한 사용을 위해 Face, eye 2가지 타입의 카트리지와 기타 구성품으로 이뤄져 있으며, Face 카트리지의 경우 교체 없이 3.0 혹은 4.5 또는 동시에도 시술이 가능하도록 특허를 보유한 지온메디텍의 독보적인 기술을 접목했다. 관계자는 “관리샵 기기에 필적하는 해당 제품은 본사 쇼핑몰에서도 구입 가능하다”면서 “홈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사와 함께 할 파트너와 대리점을 모집 중에 있으며, 주름개선 등 고객들이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원문보기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8051102109923812022&ref=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