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온메디텍의 셀프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듀얼소닉 럭셔리가 11번가에 디지털 카테고리에 론칭했다. 카테고리 메뉴 속 홈에스테틱 단독 런칭 배너를 통해 해당 제품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듀얼소닉은 현재 11번가 외에도 롯데홈쇼핑 온라인(롯데아이몰)에 입점돼 있으며, 16일(월) 정오부터 롯데아이몰에서도 ‘럭키777’ 기획전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얼소닉의 경우 전문가용인 프로페셔널과 홈케어용인 럭셔리 2가지 모델로 구성돼있으며, 지난 4월 1차로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모델을 출시한 바 있다. 2차로 출시한 듀얼소닉 럭셔리의 경우 리프팅기기로 피부홈케어를 원하는 이들의 수요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셀프홈케어 제품이라도 섬세한 시술이 가능하도록 Face, eye 2가지 카트리지와 기타 구성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Face 카트리지의 경우 교체없이 3.0, 4.5 또는 동시에 시술이 가능하다. 지온메디텍은 듀얼소닉 프로페셔널과 럭셔리에 특허보유 기술을 접목시켜 홈케어 미용기기로서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온메디텍 박종철 대표는 “11번가와 롯데홈쇼핑 듀얼소닉 럭셔리 론칭을 통해 국내외 뷰티디바이스 시장을 공략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가가도록 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국내외 셀프홈케어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지온메디텍은 가정용피부관리기 듀얼소닉 럭셔리를 11번가에 론칭했으며, 홍콩에서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YOHOHONGKONG’에도 프로모션용 제품을 출하한 상태이며 곧 대량 추가 출하를 앞두고 있다. 한편, 지온메디텍은 지난 5월 코엑스에서 열린 코스모뷰티 2018에 참가한 바 있으며, 론칭 관련 내용은 11번가와 롯데홈쇼핑 온라인(롯데아이몰), 지온메디텍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보기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8071602109923813008&ref=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