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03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18 제3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시상식이 3일 오후 3시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선 지온메디텍(대표 박종철) 듀얼소닉과 신기그린텍(대표 이일남)이 혁신제품 부문으로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지온메디텍은 세계 최초 듀얼 레이어 하이푸(Dual Layer HIFU) 기술을 독점 개발해 누구나 집에서 하이푸 관리를 받을 수 있게끔 소형화시킨 셀프 홈케어 피부미용기기 ‘듀얼소닉(Dualsonic)’을 출시한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이다. 듀얼소닉은 고강도 초음파를 이용해 리프팅 및 타이트닝, 주름과 탄력 개선, 콜라겐 재생 등을 돕는 홈케어 피부미용기기로 샵에 갈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듀얼소닉에 적용된 2중 침투 기술의 경우 지온메디텍이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기존에 병원이냐 샵에서 일일이 팁을 교체해 사용했던 것을 일반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끔 편의성을 높였다. 프로페셔널(전문가) 타입인 ‘골드’와 럭셔리(홈케어) 타입인 ‘실버’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제품 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듀얼소닉 블루밍 모이스처 젤’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18070317131019498